교촌에프앤비는 전국 가맹점에 신선한 식자재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플릿튠의 운송 관리 시스템(TMS)을 도입했습니다. 이번 협업을 통해 교촌은 복잡한 물류 과정을 디지털화하고, 더욱 정밀한 물류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로써 가맹점과 고객에게 한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.
플릿튠 TMS는 교촌의 물류 과정을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:
배송 경로 생성: 최적의 배차와 경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배송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배송기사의 배송 경로 길안내: 플릿튠TMS 배송기사앱을 통해 배송기사들이 최적의 경로를 따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또한 앱을 통해 상차 및 하차 물품에 대해 확인하며 회수 물량에 대한 정보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식자재 배송에 최적화된 배송 기사앱 교촌 본사 차량관제 서비스: 교촌 본사에서는 전국 물류 차량의 위치와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전체 물류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플릿튠 커밍(수취자 차량 관제): 수취자가 차량의 위치와 도착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투명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배송완료사진: 배송기사가 배송을 완료후 사진을 촬영하면, 수취자(가맹점 점주)에 전송되어 배송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차량정산: 정확한 배송 차량 실제 주행 거리/톨비를 측정하여 배송 비용 정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교촌에프엔비의 물류팀이 함께 모여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된 물류 계획을 논의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실시간으로 물류 경로를 분석하고 각 차량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. 이런 협업은 교촌의 식자재 배송 과정을 더욱 원활하고 신속하게 만듭니다.
또한 교촌 물류센터의 모습과 물류 차량들을 볼 수 있습니다. 플릿튠 TMS는 각 차량의 이동 경로와 배송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, 교촌에프앤비의 전국 가맹점 배송에 대한 실시간 배송 상황에 확인 및 대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현장에서 직접 물류 차량을 점검하고 운전자와 함께 플릿튠TMS의 기사앱을 통해 배송 경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운전자들은 더욱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통해 효율적인 물류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, 전체적인 운송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.
교촌에프앤비와의 협력을 통해 플릿튠은 F&B의 식자재 배송 분야에서도 최적화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, 앞으로도 고객사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입니다.
플릿튠의 TMS를 통해 변화하는 교촌의 물류 현장을 함께 지켜봐 주세요!